로또당첨번호 조회 어플 추천

    오늘은 로또당첨번호 조회 어플 추천 포스팅을 해보겠습니다.

    요즘 로또를 한번식 하는데 로또를 사고 난 후 잊어버리고 로또 당첨번호 조회를 안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. 그래서 간단하게 로또 당첨번호를 조회할 수 있는 어플을 설치하여 사용해봤는데 상당히 편해서 여러분에게 오늘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.

    로또 당첨번호 조회 어플 추천

     

    로또 당첨번호 조회 어플 추천

    로또복권 당첨확인 - QR코드, 운세, 연금복권

     

    구글 플레이스 스토어에서 다양한 로또 당첨조회 어플이 있는데 저는 이 어플이 가장 사용하기 쉽고 편하더라고요. 당연히 무료 어플이고 어플 설치 후 간단하게 로또 당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로또 당첨 확인 어플 사용 방법

    로또 당첨 확인 어플을 실행하면 바로 메인화면에 당첨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. 이번 1038회 당첨번호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 

    1038회 당첨번호 7 16 24 27 37 44 + 2

    누군가 행운의 번호로 당첨되었겠네요. 축하드립니다^^

     

    1038회 당첨 번호 옆 ▼ 아이콘을 누르면 회차 선택 메뉴가 나오고 회자별 당첨번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 최근 로또 당첨번호가 아니고 지난 로또 당첨 번호를 확인하려는 분들은 이 메뉴를 활용하시면 될 것 같네요.

     

     

    또 다른 로또 당첨번호 확인 방법은 QR코드를 찍으시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. 로또 복권 바로 아래에 보면 QR코드가 보이실 거예요. 그 부분을 핸드폰 카메라로 찍어서 인식시키시면 됩니다.

     

    로또 당첨번호 확인 어플 이외에도 다양한 로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. 당첨번호 통계, 1등 판매점 정보, 회차별 당첨번호, 내 번호 당첨조회, 연속 QR당첨 확인, 오늘의 운세 등 다양한 기능들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어 너무 편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회차별 1등 판매점 정보, 당첨번호 통계, 회차별 당첨번호, 상세 당첨 정보

    보통 회차별 1등 판매점 정보를 확인하시는 분들도 참 많으실듯한데요. 저도 1등 배출 판매점 정보를 확인하고 내가 살고 있는 지역에 있는 로또 판매점을 찾아가곤 합니다. 로또 당첨번호 통계 기능도 있어서 번호별 당첨 횟수도 확인할 수 있네요.  이런 기능들이 다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앱이라 로또 당첨번호 확인 어플중에는 가장 좋은 어플인 것 같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로또 회차별로 총 당첨금 그리고 예상 실수령액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. 보통 저는 로또 구매를 자동으로 하는데 수동으로 로또 1등 당첨이 5명이 되었다니 참 대단한 분들 같네요. 보통 꾸준히 로또를 구매한 사람들이 1등이 된다고 하던데 저도 꾸준히 로또를 해봐야겠네요.

     

     

    지금까지 로또당첨번호 조회를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로또 당첨 확인 어플을 소개해드렸는데요.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양한 로또 번호 어플을 사용해봤는데 심플한 기능으로 무료로 가능한 로또 어플인것 같아 추천드렸습니다. 평소에 로또번호를 자주 확인하시는 분들은 꼭 사용해보시길 추천드려요. 감사합니다.

    댓글

    Designed by JB FACTORY